FAQs - Orders – 캄포스

FAQs - Orders

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나요?

주문 후 주문 번호가 포함된 주문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또한 전자 메일로도 전송되며 구매 시 결제 정보에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주문 번호가 포함된 주문 확인 문자 메시지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. 물류 팀에서 주문을 처리하면, 주문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두 번째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.

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?

유감스럽게도 저희 웹사이트에서는 현재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 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info@kampos.kr 으로 주문 번호를 명시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채널톡을 통하여 연락을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캄포스의 포장 및 패키징 정책은 무엇인가요?

우리의 포장 정책은 명확하고 엄격합니다. 우리는 어느 곳에서도 일회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 모든 것은 지속 가능한 재료와 재활용된 재료로 만들어지고 100%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모든 재료를 검토하고 있습니다. 우리는 우리의 생각과 철학이 같은 공급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, 모든 포장재는 FSC/PEFC 인증을 받은 소재를 비롯하여 지속 가능한 최고 수준의 소재를 사용합니다.